본문 바로가기

JihoosDaily/2017년 세살아이

처음으로 간 생일파뤼 20170827


기존에 다녔던 bright starts daycare 는 아이들도 많이 있고 

아직 지후가 어려서 생일파티에 가지못했다.


하지만 지금 다니고 있는 forest grove child care centre는 지후 반 아이들이 8명!!

그래서 고민하다가 생일파티에 가기로 했다. (5살 여자아이)


이번 파티의 컨셉은 공주님과 왕자님 컨셉!!!



하지만 정장입은 지후를 찍을 수가 없다 ㅋㅋ




이렇게 정신없이 노느라 사진찍기 어렵 ^^

하지만 이중에 잘한일 

원래 오늘 하얀색 정장을 입힐려고 했는데 입고왔음 엄마는 울뻔했슴돠 ㅋ



내가 생각한 파티는 어른들 생일파티처럼!!!

왔구나 여기앉아 우리 같이 이야기하자 ㅋㅋㅋㅋㅋ

글구 준비한 선물들 공개하며 서로 축하해주는 분위기!!!!


나의 착각은 여기까지 


가자마자 Gym에 준비된 놀이터에서 놀고 

파티가 준비된 룸에가서 놀면서 먹는 분위기


촛첨이 맞았으면 인생샷인데 ㅜㅜ


아주 신나게 뛰어다니십니다 

오기를 잘했다고 생각한 지후맘



릴리 해피벌스데이~릴리가 못들었다고 생각했는지 다시한번 소리치는 지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