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hoosDaily/2017년 세살아이

또하나의 발견~ 물안경, 공룡퍼즐 20170819

주말에 할일없이 방바닥에서 구르다 

"고 아웃사이드"라고 외치시는 아드뉨과 함께 수영장으로 고고

우리는 자유수영(?)중 아뉘 그냥 물놀이중 

간곳에서 수업듣기 위해 온 미쉘을 만났는데 물안경 장착~ 

이걸 본 울 지후님 아니나 다를까 "아이워나 디스~~"만 되풀이중 lol

글서 미쉘이 준 물안경~ 이걸 쓰고 물이아닌 집에서도 놀때도 

잘때도 들고 주무신다 ㅜㅜ

이렇게 하나더~ 사물을 알아간다 ㅋㅋㅋ 

이제 울 지후도 수영 클래스 등록해야 할듯요 

엄마가 더 부지런을 떨어볼께용


그리고 하나더 저녁준비중에 지후가 공룡퍼즐 놀이하자고 조른다

엄마가 이거만 하고 갈게요~하고 뒤돌아섰는데 한참을 조용한 아드뉘!!

글서 뭐하나 하고 몰래 가봤더니 대견발견 혼자서 

이제 하나하나 큰퍼즐도 맞춰가고 있는걸 발견!

이러한 사소한 일상에서 하나의 기쁨이 늘어간다

대견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몰래 찍다가 걸림 ㅋㅋㅋㅋ "컴온 엄마!!" 그뒤로 공룡퍼즐만 세번을 했돠 ㅜㅜ

거기에 마스크까지 발견 ㅋㅋㅋ 자기전에 여러가지 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