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hoosDaily/2018년 네살아이

축구를 좋아하는 네살아이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는 지후를 위해
엄마는 오늘도 달린다
또한 축구로 페북을 장식하는 요즘 울아이도 여기에 한몫 ㅋㅋ

공을 이젠 제대로 몰고 다니는 네살아이
대단합니다 ㅋㅋ 
이건 오로지 엄마의 주관적인 생각인지는 모르지만 왜케 대단한지

골을 넣고 세레모니까지 쿠항
엄마는 기절 ㅋㅋㅋ

삼십분 정도 공과 헤어지지 않는 지후를 보며 축구가입시켜야겠어하고 폭풍 검색했지만 ㅠㅠ
아직은 어린나이라 인도어 축구뿐

한참을 공과함께하다 어디론가 휙가는 생각이 행동을 좌우하는 아이

잠시 쉬었다가 갑시다 ㅋㅋㅋ 언덕위에 올라가 셀카로 마무리 하시는 아이

한참을 뛰다 자연과 어우러져 환한 미소 짖는 아이의 얼굴보며 
직장맘인 나도 스트레스 휙~ 

하트를 만드는 센스까지 그런 당신을 사랑합니다. 언제까지나 든든한 울타리로 작지만 나에게는 큰 당신의 웃음소리를 지켜드릴께요......

요즘 미운 네살이라 엄마가 화낼때도 많지만 
우리 서로 이해하며 오늘도 행복하게 지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