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oro

드라마 홀릭 후스맘 "W" 더블유

요즘 왜케 재미난 드라마들이 많은지 모르겠다.

드라마 다 시청하느라 정신이 없네그려 

그중 나를 설레게 하는 "더블유~" W 이종석만 보고 시청하기 시작했는데 왠걸

어릴적 내가 좋아라했던 만화속과 현실세계의 공존드라마 "짜잔~!!"

글구 종이남친이 현실세계에도 2D가 현실이 되다니 


"근데 왜 여주인공한테만 이런 일들이 가능할까?""


잠시 현실을 놓아버리신 후스맘 ㅜㅜ lol


거기에 진짜로 등장하는 "만찢남" 흐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과 가상세계를 오고가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에 완전 빠져들음 

(사진= MBC 'W' 제공)


어쩜 주인공들이 이케 훈훈하신지

본방사수를 할수없는 관계로 쭈욱~ 몰빵해서 본 드라마라 방송날이 기다려진다 

설레설레 ㅜㅜ

아줌마의 맘에 불씨를 던지고 가다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