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hoosDaily/2016년 두살아이

후의 블럭연결하는 게임!! 끈질긴 노력끝에 ㅋㅋㅋㅋ

잠깐의 여유가 생겨, 글구 너무 지후가 보고싶어서 캠을......... 데이케어 캠 로그인~

앙!!!! 지후가 좋아하는 블럭놀이중인데 ㅋㅋㅋ 내가 옆에서 저 끝을 연결해주고 싶을정도로

낑낑!!!! 거리며 연결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웃겨 그만 계속 보며 기록중~

조금 더 블럭을 가져오면 안될까? 아고 옆에 있음 "자 이거~"하고 줄텐데 ......

끈질긴 노력끝에 ~ 완성!!!!!! 회사에서 보고 있으면서 나도 모르게 소리질른뻔함 후덜덜

성공끝에 소리는 들리지 않지만 내귓가에 맴도는 후의 "짜잔~@@!!!" ㅋㅋㅋㅋㅋ 

그럼 옆에서 내가 "우아~ " 해줘야 하는데 약간 아쉽다

다른아이들은 이제 다른 놀이를 찾아 자리를 이동하는데 ㅋㅋㅋ 울 후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친구들 블럭까지 획득!!!!! 완전 득템한 울후 더 큰원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

여기까지 보고 그만둬야하는데 너무 신기하고 대견한 아들 계속 보고싶은 욕심에~ ㅋㅋㅋㅋ

계속 보고있다 잠깐 한눈판 사이

'뚜둥~~~~!!!'  다른 친구들이 장난하며 큰원을 부셨나보다 부셔진 원의 조각 블럭을 잡고 다른친구들이 더이상 잡지 못하게 온몸으로 막는 후 ㅋㅋㅋㅋ

그리고선 다시 원위치~ 다시 만들기 시작하는 울아들~

그 끈기 대단하십니다 힙내십시요!!!!

이제 엄마가 데릴러 출발하겠습니다~ 이따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