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le&News&Info.

COVID-19으로 인한 캐나다 여행은 어디까지 가능한걸까?

7월 3일 뉴펀들랜드(Newfoundland)와 래브라도(Labrador), 노바스코샤(Nova Scotia), 뉴브런즈윅(New Brunswick), P.E.I. 이 지역 내에서 지역 간 여행 규제를 완화하였다.

이는 최근 몇 주 동안 동부 해안에서 발생한 COVID-19 사례가 감소한 데 따른 것이다.

캐나다인들은 다른 주에 도착할 때 자가 격리하지 않고도 지역 내에서 여행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하지만 해외에서 입국하는 방문객들은 여전히 2주동안 자가격리 기간을 가져야한다. 

-----------------

Quebec

퀘벡은 주내에서 여행을 재개했지만, 관계자들은 사람들이 지역 간 여행을 제한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도내 다른 지역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지만, 안전 예방 조치를 따르도록 요청하고 있다.
권장사항에는 현지 보건 조치와 관련한 여행 일정 계획 수립, 지연 시간 추가 허용 및 비필수 피트 스톱 도로 제한 등이 포함된다. Nunavik와 James Bay의 Cree 영토에는 경찰 검문소가 남아 있어 이 지역에 대한 비필수적인 여행을 제한하고 있다.

-----------------

Ontario

온타리오주는 비필수적인 여행을 강력히 금하지만, 아직 여행에 대한 공식적인 규정을 마련하지 않았다.

-----------------

British Columbia

브리티시 컬럼비아주는 이번 주 COVID-19 사례가 감소했음을 보여주는 자료로 인해 주내 여행에 대한 규제를 완화했다.
호텔, 모텔, 스파, 리조트, 호스텔, RV 공원은 이제 운영을 재개할 수 있다. 대부분의 도립 야영장, 산책로 등 레크리에이션 장소도 문을 연다.

그러나 존 호건 총리는 일부 지역사회가 방문객들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여행을 신중하게 계획하라고 경고했다.

밴쿠버 섬, 센트럴 코스트, 내무부의 원주민 지도자들은 이번 재개방이 원주민 공동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하고 있다.

하이다 국가 평의회 의장인 가그위스 제이슨 알솝은 이 섬은 여전히 비거주자들에게 폐쇄되어 있으며, 적어도 3주 동안은 다시 문을 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존 호건 총리는 원주민 지도자들과 그들의 관심사에 대해 상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상은 또한 알버타를 포함한 다른 지방으로의 비필수적인 여행을 금했다.

그러나 그는 B.C.의 국경은 개방되어 있으며, 외부 방문객들에게 공중 보건 규약을 준수하도록 했다.

유콘과 노스웨스트 영토로 통하는 일부 도로의 통행이 제한된다.

-----------------

더 자세한 내용은 뉴스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제 조금씩 모든게 완화되고는 있지만 예전같지는 않은 삶을 살아야 하는것 같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기전에는 반드시 해당주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규칙이나 내용을 확인하시고
계획하셔야 할것 같습니다